신원에이전시 | 당신도 버섯인가요?
〈당신도 버섯인가요?〉는 웨이보(중국판 페이스북)의 인기 작가인 안정병원하오선생(安定医院郝医生)이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써낸 첫 번째 책이다. 40개의 골 때리는 이야기부터 108가지 울지도 웃지도 못할 가슴 따뜻해지는 상황까지. 아무도 알지 못 했던 숨겨진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내적 세계를 여과 없이 보여준다. 또한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이들의 내적 세계를 통해 현재 시끄럽고 번잡한 도시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내면의 연약과 불안을 반영한다. 혹시 이 책 속에서 자신의 그림자를 보게 된다면 놀라지 말고, 낙심하지 말며 눈물 흘리지 않길 바란다. 과거에 우리는 모두 다 고통 겪고 방황의 시기를 겪었다.
중국, 소설, 웨이보, 안정병원하오선생, 정신질환, 중국어간체
23333
portfolio_page-template-default,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23333,qode-quick-links-1.0,ajax_fade,page_not_loaded,,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11.2,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2.1,vc_responsive
 

당신도 버섯인가요?

출판된 지 두 달도 안돼서 6만 부 이상 팔렸으며, 10만 부이상  돌파 

 

〈당신도 버섯인가요?〉는 웨이보(중국판 페이스북)의 인기 작가인 안정병원하오선생(安定医院郝医生)이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써낸 첫 번째 책이다.

 

40개의 골 때리는 이야기부터 108가지 울지도 웃지도 못할 가슴 따뜻해지는 상황까지. 아무도 알지 못 했던 숨겨진 이야기를 통해 그들의 내적 세계를 여과 없이 보여준다. 또한 정신 질환을 앓고 있는 이들의 내적 세계를 통해 현재 시끄럽고 번잡한 도시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내면의 연약과 불안을 반영한다. 혹시 이 책 속에서 자신의 그림자를 보게 된다면 놀라지 말고, 낙심하지 말며 눈물 흘리지 않길 바란다. 과거에 우리는 모두 다 고통 겪고 방황의 시기를 겪었다.

 

삶의 여정 속에서 “버섯”한 송이가 당신의 옆을 지킬 수 있기를 바란다. 이 “버섯”은 맞닥뜨린 상황 가운데서 끊임없이 성장하는 또 하나의 나이다. 이 책이 어두운 밤 당신을 위로해 줄 자그마한 따뜻함을 가져다주길 바란다.

 

 

저자 소개

 

안정병원하오선생 : 웨이보 스타, 심리학과 정신 의학 그리고 광장 춤(广场舞 : 공원이나 넓은 광장에 사람들이 모여 차근차근 돌면서 추는 춤)에 대해 깊은 조예가 있으며 웨이보에 올리는 유머러스하고 위트 넘치는 글들로 한 달 사이에 팔로워 수가 100만 명으로 증가했다. 본 책은 작가가 10년간 경험한 것과 5년간 정리한 것을 3년에 걸쳐 글로 탄생시킨 작품이다.

저자

안정병원하오선생

출간

2016년 7월 27일

분량

314 페이지

분류

소설

언어

중국어 간체

Category
소설, 중국, 대만외
Tags
소설, 안정병원하오선생, 웨이보, 정신질환, 중국, 중국어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