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에이전시 | 해밀턴 어페어
브로드웨이를 뒤흔든 뮤지컬 〈해밀턴(Hamilton)〉의 신화를 잇는다. 알렉산더 해밀턴과 그의 연인 엘리자베스 스카일러의 혁명의 소용돌이에서 피어난 불꽃 같은 사랑 미국 독립혁명을 배경으로 전설적 인물들이 등장하는 〈해밀턴 어페어〉는 미국의 정치가 알렉산더 해밀턴과 그의 아내 엘리자베스 스카일러가 겪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잔잔하면서도 열정적으로 시작한 이야기는 허드슨 강변에서 펼쳐진 운명적 결투로 끝을 맺는다.
영미, 소설, 해밀턴, 엘리자베스 콥스, 사랑
23225
portfolio_page-template-default,single,single-portfolio_page,postid-23225,qode-quick-links-1.0,ajax_fade,page_not_loaded,,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11.2,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2.1,vc_responsive
 

해밀턴 어페어

브로드웨이를 뒤흔든 뮤지컬 〈해밀턴(Hamilton)〉의 신화를 잇는다. 알렉산더 해밀턴과 그의 연인 엘리자베스 스카일러의 혁명의 소용돌이에서 피어난 불꽃 같은 사랑

 

미국 독립혁명을 배경으로 전설적 인물들이 등장하는 〈해밀턴 어페어〉는 미국의 정치가 알렉산더 해밀턴과 그의 아내 엘리자베스 스카일러가 겪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잔잔하면서도 열정적으로 시작한 이야기는 허드슨 강변에서 펼쳐진 운명적 결투로 끝을 맺는다.

 

알렉산더 해밀턴은 고아 출신에 길거리의 부랑아였다. 캐리비안에서 나고 자란 그는, 미국 독립혁명사에서 누구와도 견줄 수 없을 만큼 비현실적으로 멋진 영웅으로 성장하지만, 조지 워싱턴에게서는 존경을 한 몸에 받은 반면 토마스 제퍼슨에겐 멸시 당했고, 미국 독립을 이끈 인물 중 가장 논란이 많은 비판의 대상이기도 하다. 한편 그의 아내 엘리자베스 스카일러는 명성이 자자하던 부유한 스카일러 집안의 아름답고, 모험심 강한 딸로서, 여성 권리를 위해 앞장 선 인물이다. 어울릴 것 같지 않던 둘은 부부가 되어 전쟁의 위험, 악의 유혹, 배신의 고통, 그리고 가족과 조국을 위협하는 편견에 용감히 맞선다.

 

등장 인물에 대한 뛰어난 묘사 및 장대한 서사와 더불어 〈해밀턴 어페어〉는 미국 혁명 기간에 꽃폈으나 역사의 태동기를 겪으며 시험대에 올라야만 했던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 추천의 말

«알렉산더 해밀턴에 관한 전문적인 전기를 읽고 싶다면, 론 체르나우(Ron Chernow)가 저술한 전기를 읽는 게 낫다. 그러나 역사를 바탕으로 한 소설이 취향에 맞는다면, 엘리자베스 콥이 쓴 이 소설이 가장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다.»

– 조셉 J.엘리스(Joseph J. Ellis, 〈Founding Brothers〉작가

 

«엘리자베스 콥은 이 소설에서 해밀턴이라는 인물을 철저히 분석, 묘사하고 있다. 여러분은 책을 읽으며 마치 역사의 한 페이지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될 것이다. 알렉산더 해밀턴의 팬들에겐 꽃같은 선물이 되겠지만, 팬이 아닌 독자라도 충분히 만족감을 느낄만한 수작이다.»

– 마이애미 헤럴드(The Miami Herald)

 

«알렉산더 해밀턴은 무엇을 위해 위험을 무릅썼던걸까? 그리고 아내 엘리자베스는 왜 그의 편에 섰던 것일까? 미국 건국에 이바지한 이 복잡한 커플은, 이토록 흥미로운 소설 속에서 생생하게 살아 숨쉰다.»

– 카키 로버츠(Cokie Robers), 〈Ladies of Liberty〉작가

저자

엘리자베스 콥스

출간

2016년 8월 2일

분량

408 페이지

분류

소설

Category
소설, 영미
Tags
사랑, 소설, 엘리자베스 콥스, 영미, 해밀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