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에이전시 | [시리즈] 프랭키 폭스, 걸 스파이 시리즈
프랭키 폭스, 걸 스파이 시리즈 - 작은 몸집에 사고뭉치, 새로운 주인공 프랭키 폭스를 만나보자! - 7살부터 11살 여자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고 빠른 액션으로 가득한 시리즈 - 통통 튀는 주인공, 이국적 배경, 신기한 장치와 두뇌 회전을 돕는 퍼즐로 가득한 책!
영미, 아동물, 아동 소설, 프랭키 폭스, 시리즈, 스파이, 이베트 포쇼글리안
23131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23131,single-format-standard,qode-quick-links-1.0,ajax_fade,page_not_loaded,,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11.2,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2.1,vc_responsive
 

[시리즈] 프랭키 폭스, 걸 스파이 시리즈

[시리즈] 프랭키 폭스, 걸 스파이 시리즈

안녕하세요.
영미아동물을 담당하는 강요나 과장입니다.


프랭키 폭스, 걸 스파이 시리즈
를  소개합니다.
PDF 파일로 검토가 가능하니 자세한 검토가 필요하신 분들은 문의 주세요.


[ 프랭키 폭스, 걸 스파이 시리즈 ]
– 작은 몸집에 사고뭉치, 새로운 주인공 프랭키 폭스를 만나보자!
– 7살부터 11살 여자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재미있고 빠른 액션으로 가득한 시리
– 통통 튀는 주인공, 이국적 배경, 신기한 장치와 두뇌 회전을 돕는 퍼즐로 가득한 책!

감사합니다.

문의 : 02-3142-1207, children@shinwonagency.co.kr

9780734415684_Spy

1) 걸 스파이가 간다! 

여러분도 모르는 사이 스파이로 훈련받았다면 어떨까?
프랭키 폭스는 막 이 사실을 알아내고야 말았어!
지금까진 그저 평범한 열 한 살짜리 여자애인줄 알았는데 말이지.


친구와 어울리고, 강아지와 놀아주고, 퍼즐을 풀거나 스파이가 등장하는 책을 읽는 건 프랭키가 제일 좋아하는 일이야. 그런데 프랭키가 정말 놀라운 사실을 알아냈지 뭐야? 누군가가 프랭키를 남 몰래 스파이로 훈련시키고 있었대!

프랭키는 테리어 종 강아지 ‘보스’와 보트 위에 지어진 집에 산다. 프랭키의 아빠이자 천재 과학자 ‘그리핀’의 집에서 178계단 걸어 내려온 절벽 위에 자리잡고 있는 이곳에선, 그리핀이 운영하는 ‘포트리스 섬’의 비밀 기지가 창문 너머로 훤히 보인다. 악의 무리 ‘악당연합’이 호시탐탐 엿보고 있는 재산과 과학 기술을 지키기 위해, 그리핀은 비밀 기지 주변에 온통 전기 울타리를 쳐 놓는다.

스파이가 되는 게 꿈인 프랭키는, 아빠가 갖고 있던 ‘스파이 안내서’란 책을 시간 날 때마다 들여다 본다. 이 책은, 프랭키가 낑낑대며 시도했지만 여태 풀지 못하고 있는 암호로 가득하다. 그러던 어느날, 프랭키는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한다. 감시받는 느낌과 더불어, 누군가 방에서 뭔가를 뒤진 흔적을 발견한 것이다. 게다가 프랭키가 타고 있던 카약을 전복시키려 드는 여자까지 나타난다. 생각해보니, 스쿨버스에서 본 기사님인 것 같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강 밑바닥에서 자꾸 이상한 불빛이 비쳐 프랭키는 그저 혼란스럽기만 하다.

한편, 프랭키와 같은 학교에 다니는 이웃 ‘제이제이(JJ)’는 아이슬란드에서 살다 최근에 프랭키네 동네로 이사를 온 친구다. 어느 날 저녁, 제이제이와 프랭키, 그리고 강아지 보스는 포트리스 섬까지 카약을 타기로 한다. 제이제이와 프랭키가 막 노를 저으려던 그 때, 프랭키는 강 밑바닥에서 올라오는 이상한 불빛과 다시금 마주친다. 곧 포트리스 섬에 도착한 둘은, 대기하던 병사들에게 붙잡히고 만다. 이 둘을 붙잡은 사람은 알고보니 그리핀 박사가 고용한 첩보원으로, ‘악당연합’에 맞서 싸우고 있었다. 이들은 프랭키에게 그리핀 박사가 납치되었다는 소식을 들려주고, 프랭키는 자신과 제이제이가 사실은 아빠가 비밀리에 훈련시킨 스파이였다는 사실에 깜짝 놀란다. 그리고 아빠를 구하기 위해선 무엇이든 하겠다는 의지를 다진다. 그러기 위해선 ‘스파이 안내서’에 나온 암호를 풀어 ‘빙하 미션’을 성공시켜야만 하고, 보스와 제이제이도 프랭키와 함께 작전에 뛰어든다!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가득한 이 책은, 복고적 장치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극에 탄력과 속도감을 더해주고 있다. 각 장 첫머리엔 ‘스파이 안내서’에서 따 온 인용문이 적혀있어 전개 될 내용에 대한 기대감과 재미를 배가시킨다.


자, 이제 프랭키가 그동안 쌓아온 스파이의 면모를 보여줄 차례야. 프랭키처럼 어린 스파이에겐 좀 부담스러운 임무일거야. 이걸 성공시키려면 뒤죽박죽인 암호를 풀어야 하고, 복잡한 기기도 다뤄야 하는데다, 언제나 악당보다 한 발 앞서가야 하거든! 과연 프랭키는 평범한 학생에서 수퍼 스파이로 변신할 수 있을까?

9780734415707_Boy

2) 보이 밴드 길들이기

인기 최고의 보이 밴드가 알고보니 악당의 부하였다면 어떨까? 프랭키만이 위험을 막을 수 있다구!

꼬마 스파이 프랭키 폭스는 두 번째 임무에서 스코틀랜드를 방문하여 ‘국제 어린이 로보트 대회’에 출전하게 된다. 그리고 ‘악당연합’에서 내놓은 로보트 군단을 요리조리 살펴보다 무서운 사실을 알아낸다. 지금 세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보이 밴드인 ‘형제 밴드’가 알고보니 ‘악당연합’에 조종당하고 있다는 사실 말이다!

이 사건을 해결하려면 프랭키는 일단 암호를 풀고 악당 로봇을 처치한 후, ‘형제 밴드’ 공연장 뒷 무대로 몰래 들어가야만 한다. 프랭키는 모든 위험에서 사람들을 구해 낼 수 있을까? 만약 ‘형제 밴드’가 이 일로 해체된다면, 밴드의 열렬한 팬인 친구는 과연 프랭키를 용서 해 줄까?

저자 소개

제 1권 <걸 스파이가 간다>는 <엘라와 올리비아(Ella and Olivia)>시리즈로 유명한 이베트 포쇼글리안이 새롭게 시작한 시리즈물 첫 권이다. 작가는 고등학교에서 영어를 담당하는 선생님이며, Google을 통해 문예 창작 워크샵도 진행하고 있다. 독서, 커뮤니케이션, 정보기술과 관련하여 교육 기관과 출판사에 자문을 해 주거나 작가 모임이나 도서 모임, 학교를 돌며 강연도 한다. 호주 시드니에서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