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에이전시 | 유럽권 아동서 (8월 다섯째주)
1. 풍덩 2. 나의 괴물, 너의 괴물 3. 교장 선생님의 애착인형 4-1. [시리즈] 아기 개미 4-2. [시리즈] 아기 원숭이 4-3. [시리즈] 무서운 사자
유럽, 아동물, 그림책, 시리즈, 동물, 애착인형, 괴물
22886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22886,single-format-standard,qode-quick-links-1.0,ajax_fade,page_not_loaded,,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11.2,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2.1,vc_responsive
 

유럽권 아동서 (8월 다섯째주)

유럽권 아동서 (8월 다섯째주)

신원에이전시 황지현입니다.

8월 다섯째주 유럽권 아동서를 소개합니다.
상세 검토를 원하시는 타이틀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02-3142-9475, france@shinwonagency.co.kr

1. 풍덩

평화로운 숲이었어요. 토끼가 강가 근처를 여유롭게 거닐고 있었어요. 그런데 갑자기 엄청난 소리가 들렸어요. « 풍덩! » 너무나 무서웠던 토끼는 목이 터져라 소리를 질렀어요. « 살려주세요! » 토끼는 도망가는 길에 여우를 만났어요. « 왜 그렇게 뛰는 거야? » 여우가 물었어요. « 빨리 도망가야 돼. 풍덩 소리가 엄청났어! » 겁에 질린 여우는 토끼를 따라 도망갔어요. 그들은 가던 길에 원숭이, 얼룩말, 코끼리, 기린, 하마, 사자 등 모든 동물 친구들을 만나 함께 달렸지요. 한참 달리던 중, 호랑이를 만났어요. « 풍덩 소리가 엄청 크게 들렸어. 어서 도망쳐야 해! »라고 사자가 말했어요. « 그 풍덩이 누구길래? » 라고 호랑이가 물었어요. « 난 본적 없지만 하마가 말해줬어. » « 기린이 말해줬는데? » « 나는 코끼리한테 들었는데? » 이렇게 아무도 질문에 대답을 확실히 못한 채 모든 동물들이 다 토끼에게 대답을 토스했어요. « 강가 근처에서 풍덩 소리가 굉장히 무섭게 났었어. » 토끼가 말했어요. « 그럼 거기에 직접 가서 확인한 후에 정말 위험하면 바로 도망가자. »라고 호랑이가 제안하자, 토끼가 앞장서고 모든 동물들이 소리가 난 곳으로 함께 갔어요. 풍덩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2. 나의 괴물, 너의 괴물

괴물 ‘시몬’은 까맣고 굉장히 뾰족한 이빨을 가지고 있어요. 괴물 ‘누르’는 빨갛고 긴 발들을 가지고 있어요. 괴물 ‘낫수키’는 그림자라서 잡을 수 없어요. 괴물 ‘프랑수아’는 작지만 엄청 무서워요! […] 괴물 ‘사미르’는 엄청 날카로운 손톱과 발톱을 가지고 있어요. 괴물 ‘시안’은 불덩이 같아요. 당신의 괴물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나요?

3. 교장 선생님의 애착인형

여기는 우리 교장선생님이에요. 그녀는 완전 최고에요. 교장선생님이 말을 할 때는 모든 사람들이 듣고요. 선생님이 웃으면 사람들도 웃어요. 그녀가 그림을 쳐다보면 사람들도 함께 봐요. 우리 교장선생님은 무슨 비밀무기가 있는 것일까요? 학교 아이들도 항상 선생님을 가만두지 않는데, 어떻게 이렇게 항상 침착하신 걸까요?
우리 교장선생님은 비밀이 하나가 있어요… 무엇이냐면요. 선생님에겐 애착인형이 있어요! 자, 이제 보이세요?
(*** 이 페이지를 보고 앞 페이지를 다시 보면 우리가 몰랐던 부분을 다시 발견할 수 있어서 숨은 인형 찾기를 하는 기분이 들 거에요.)
아무도 교장선생님에게 아끼는 인형이 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요. 그러던 어느 날, 교장실에 부모님과 한 아이가 찾아왔어요. 하지만 이 아이는 인형을 발견해버렸죠! 아이는 그 인형이 너무나도 가지고 싶었어요. 우리 교장선생님은 어떻게 했을까요? 어른들도 우리처럼 소중하게 아끼는 인형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4-1. [시리즈] 아기 개미

어린 개미가 길을 잃었어요. 큰 숲을 지나가고 있어요. 이쪽을 지나, 저쪽을 지나.. 어린 개미가 정말로 길을 잃었네요! 이제 집을 찾아가야 해요. 퍽! 큰 산에 부딪쳐 버렸어요. 이얍! 이렇게 산을 올라가죠. 산이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했어요. 어린 개미는 큰 산에 잡혀버렸죠. 이쪽 저쪽 쿡쿡 찔리고 난 후에, 드디어 집을 찾았어요!

4-2. [시리즈] 아기 원숭이

아기 원숭이는 다리가 저렸어요. 아기 원숭이는 나무를 타고 올라갔어요. 높이, 굉장히 높이 올라갔죠. 아기 원숭이는 이쪽 저쪽 왔다 갔다 하면서 균형을 맞췄어요. 나뭇가지를 옮겨가면서요. 아기 원숭이는 훨씬 더 높이 올라가고 싶었어요! 그리고 제일 높은 곳으로 올라갔지요. 왜냐고요? 아래에 있는 모든 것을 보려고요!

4-3. [시리즈] 무서운 사자

그는 배가 고프면 굉장히 사나워져요. 그가 울부짖으면 모든 사람들이 무서워해요. 그는 큰 평야를 성큼성큼 걸어갔어요. 이 무서운 사자는 어떤 소리를 들었어요. 그는 빠르게 숨었죠. 그는 영양 한 마리를 발견했어요. 그리고 공격을 시작했죠! 그러나 영양은 순순히 당하고만 있지 않았어요. « 애기들, 와서 간식 먹으렴! » 누가 우릴 부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