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에이전시 | 유럽권 아동서 (7월 둘째주)
1. 세상의 모든 것이 바뀌어요! 2. 울지마 3. 지난 밤에 무슨 일이 있었지? 4. 바람과 함께 한 일년 5. 어느 날 갑자기 6. 빛나는 나의 잔디친구들
유럽, 그림책, 세상, 밤, 아동물, 상상
22066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22066,single-format-standard,qode-quick-links-1.0,ajax_fade,page_not_loaded,,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11.2,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2.1,vc_responsive
 

유럽권 아동서 (7월 둘째주)

유럽권 아동서 (7월 둘째주)

신원에이전시 황지현입니다.

7월 둘째주 유럽권 아동서를 소개합니다.
상세 검토를 원하시는 타이틀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02-3142-9475, france@shinwonagency.co.kr

1. 세상의 모든 것이 바뀌어요!

바티스트는 카밀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좋아하는 감정이 생기면 무엇이 바뀌나요? 세상의 모든 것이 다 바뀝니다! 왜냐하면 카밀은 화장실에 간 바티스트를 쪽지를 들고 기다려요. 이건 화장실 휴지도 아니고 낙서도 아니에요. 예쁜 시가 담긴 쪽지에요. 카밀은 얼굴이 빨개진 채로 바티스트에게 쪽지를 주었어요. 카밀의 얼굴색은 마치 잘 익은 토마토 스파게티와도 같았죠! 바티스트와 카밀에게 일어난 변화는 또 무엇이 있을까요? 엄청난 반전도 담겨있으니 한번 읽어보세요.

2. 울지마

어느 날, 숲 속에서 새 한 마리가 새장에 갇혀서 엉엉 울고 있었어요. 지나가던 고양이가 이를 보고 새에게 말을 걸면서 새의 기분을 풀어주기 시작했어요.
울지마! 내가 우리 이야기 하나 해줄까? 혹시 너는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하니?
난 네가 지금 배고프다는 것을 알고 있어! 이리와 내가 눈물을 닦아줄게. 같이 산책하자.
슬퍼하던 새는 과연 어떻게 되었을까요? 고양이와 함께 웃게 되었을까요?

3. 지난 밤에 무슨 일이 있었지?

모두가 잠을 자는 듯한 어두운 밤!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날까? 북극곰이 소리 없이 걸어 다녀요. 돌고래는 바다 밑에서 춤을 춰요. 북극여우는 빙하 위를 마구 달리고요. 바다표범은 서로 껴안고 추위를 견뎌내고 있어요.
지난 밤에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우리 할머니는 요리를 준비해요. 지난 밤에 우리에겐 무슨 일이 있었나요?

4. 바람과 함께 한 일년

바람은 언제 태어났고 일년 동안 어디를 돌아다닐까요? 바람이 매달마다 어떠한 것을 겪는지 함께 느껴보아요. 짧고 아름다운 글귀로 모든 독자들로 하여금 계절이 주는 느낌과 예쁜 색들이 어우르는 세상의 조화를 깨닫게 해줄거에요.

5. 어느 날 갑자기

산 속에 숨어 메아리가 된다면? 우리의 소망이 모여 예쁜 세상을 믿고 계속 기다려본다면? 우리의 상상을 자극하는 다양한 가정들을 그림으로 보여줘요. 꿈은 모든 것을 가능하게 만들어요. 꿈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향해 계속 도전할 수 있는 법을 가르쳐주는 것이에요. 이러한 꿈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게 도와줘요. 꿈은 우리가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과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계속 할 수 있는 힘을 주는 초능력 같은 힘이에요!

6. 빛나는 나의 잔디친구들

여러분은 우리가 뛰어 다니는 잔디밭을 자세히 살펴본 적이 있나요? 아마 나무, 꽃과 잎사귀들만 생각날 거에요. 그런데 과연 그것만 있는 걸까요? 세상을 조금만 더 유심히 보면, 다양하고 재미있는 수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조금만 더 주의를 기울이면 잔디밭에 뛰어다니거나 날아다니는 다양한 생물들이 보일 거에요.
“우리가 서로 말이 통하지도 않고 생김새도 다르지만, 같은 태양 아래에서 같은 물을 마시며 사는 이웃이에요!”
자, 이제 우리와 지구를 함께 지키고 있는 다양한 생명체들을 여러분에게 소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