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에이전시 | 유럽권 아동서 (6월 다섯째주)
1. 누가 제일 크지? 2. 나만의 비밀수첩 3. 나는 언니가 미워! 4. 양 한 마리, 두 마리, 세 마리... 5. 망태 할머니
유럽, 그림책, 우애, 망태 할머니, 규칙, 질투
21944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21944,single-format-standard,ajax_fade,page_not_loaded,,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10.1.1,wpb-js-composer js-comp-ver-5.0.1,vc_responsive
 

유럽권 아동서 (6월 다섯째주)

유럽권 아동서 (6월 다섯째주)

신원에이전시 황지현입니다.

6월 다섯째주 유럽권 아동서를 소개합니다.
상세 검토를 원하시는 타이틀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 02-3142-9475, france@shinwonagency.co.kr

1. 누가 제일 크지? 

토끼 : 오~ 내 키는 커!
: 토끼야 안녕! 너랑 함께 놀아도 되겠니?
토끼 : 안 돼. 네 키는 너무 작아서 나랑 놀 수 없어.

키가 크다고 자신만만한 토끼는 닭 외에도 오리와 돼지 등 다른 동물 친구들을 계속 무시했어요. 제일 키가 큰 사람이 모든 일을 쉽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2. 나만의 비밀수첩 

좋은 해결책이란, 항상 똑같습니다. 그러나 조금 바꿔본다면 어떨까요? 여기 일상생활을 남들과 좀 더 다르게 살고 있는 아이가 있습니다. 그의 31가지의 해결책들을 살펴볼까요?
***하루에 한번씩은 꼭 웃기, 사람들을 웃게 만들기, 비 맞으며 노래하기, 코딱지 먹지 않기 등 주인공과 함께 우리도 세상을 살면서 재미있는 규칙을 만들어 보아요!

3. 나는 언니가 미워!

언니는 항상 동생을 질투하죠. 그렇다면 동생은 어떨까요? 동생은 언니에 대한 질투가 없을까요? 절대 아닙니다! 동생이 언니를 미워하는 이유를 이 책을 통해 한번 살펴봅시다. 동생은 언니를 어떻게 복수할까요?
“나는 우리 언니가 너무 미워요. 나보다 훨씬 똑똑하고요. 모두가 우리 언니를 더 예뻐해요.”

4. 양 한 마리, 두 마리, 세 마리..

매일 밤마다, 항상 같아요. 잠을 자고 싶지 않은 마리우스는 항상 최고의 변명을 찾습니다. 그러던 중, 엄마는 마리우스에게 양을 차근차근 세어보라고 제안합니다. 그런데.. 양의 친구도 세어야 하나요? 그리고 늑대는요?! 마리우스의 머리 속에는 무슨 생각으로 가득 찼을까요?

5. 망태 할머니

여러분들의 할머니는 어때요? 우리 친할머니는요.. 세상에서 제일 무서운 사람이에요. 저는 매 달 첫 번째 일요일 마다 엄마랑 아빠랑 함께 할머니 댁에 가는데요. 우리를 봐도 절대 웃지 않고, 뽀뽀도 정말 싫어해요. 그래서 저는 할머니를 ‘망태 할머니’라고 불러요. 이렇게 예쁜 우리 엄마도 나중에 우리 할머니처럼 무섭게 변할까요? 검은 머리가 파뿌리 되어도 우리 엄마는 이 세상에서 최고의 할머니가 될 거에요!